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어성초(魚腥草) - 신비의 약초

 

 

어성초가 나와 같은 환자에게는 아주 효험이 있다고 한다.

 

우리 몸속에 있는 각종 독소를 제거해 주고

염증을 없애주며

피부의 트러블을 없애주어 살결이 희어진다.

대장벽의 모세혈관이 부활되어 장속을 깨끗이 해주어 변비와 설사에 좋고 장의 기능을 활발히 한다.

피를 맑게 해준다.

수분대사를 잘 되게 하여 오줌을 시원하게 힘차게 해 주면서 오줌도 맑게 해 준다.

상한 조직의 회복 재생을 도운다.

항암, 항돌연변이 효과가 크다

 

생선 비린내가 난다고 해서 어성초(魚腥草)라고 불리는 이 식물은 축농증이나 고혈압

그리고 여드름, 변비, 검은피부 등에 유효한 것으로 이용된다.

 

어성초를 달여서 복용한 환자들의 체험수기는 아래와 같이 소개 되어있다.

만성간염이 빨리 낳았다.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아픈 증세가 없어졌다.

폐암이 호전되었다.

협심증과 고혈압이 좋아졌다.

기관지 천식 발작이 사라졌다.

거칠고 검던 얼굴이 희어지고 살결이 비단처럼 매끈해졌다.

어성초목욕으로 목욕하여 아토피성 피부염과 거친 살결이 매끄럽게 되었다.

기타 당뇨병, 심장병, 요통, 장질환, 방광염, 간경화, 숙취, 중풍, 위암, 식도암이 좋아졌다고 소개되었다.

 

 

아내가 어성초를 구입하여 차 처럼 끓여서 차게 식힌 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 주어

오늘부터 마시기 시작하였다.

맛도 괜찮고 느낌이 좋다.

이미 효험이 좋다는 것은 여러 학자와 기관들에 의해서 밝혀져 있는 만큼

좋은 맘으로 복용하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건강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레스가 무서운 6가지 이유  (0) 2009.08.10
금연 이후 우리 몸의 변화  (0) 2009.08.10
야채 쌈밥  (0) 2009.06.23
식사와 몸무게  (0) 2009.06.22
하루 중에서 운동하기에 좋은 시간은?  (0) 2009.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