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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운이야기

2014 카페쇼에서 만난 것들

 

 

 

 

 

 

 

 

 

 

 

 

 

 

 

 

 

 

 

 

 

 

 

대형, 소형 roaster들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품종의 커피를 할인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고

              수없는 커피의 종류가 소개되고 있어서 어지러울 지경이다.

 

 

 

 

 

             

 

 

                    스페셜티커피 협회의 많은 회원사와

                    스페셜티커피의 다양한 품종을 만날 수 있었다.

                    커피 대국으로 우뚝 솟은 한국의 시장과 소비자들의 관심

                    그리고 관련 공급업체들의 치열한 차별화 전략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었다.

 

 

 

 

 

 

 

 

 

 

 

6개월간 발효시킨 커피와 떠 먹는 커피를 개발한 - 커피바이오에서

 

 

 

 

 

 

규모도 크고

다양한 커피와 차 그리고 음료 관련 상품들과 제조 기구 등

국내, 해외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