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이야기

서울 모터쇼 영화시사회

 

 

입장권

 

 

고객 선물 - 와인

 

 

4월 5일 KINTEX 서울 모터쇼

저녁 8시부터 현대차가 주최하는 영화시사회,

'The Brilliant Cine-Night'

고객 30쌍을 추첨하여 초청을 하였다.

아내와 내가 함께 초청을 받아 Kintex를 찾았다.

 

전시장 안에 커다란 곡면의 스크린과 영상을 준비하고

다과와 선물(와인)을 제공하였으며

안락한 좌석에서 편안하게 개봉영화(브로큰 시티)를 관람할 수 있었다.

 

 

현대자동차의 오늘이 있기까지 수많은 고객이 있었음을 현대차는 감사하며

고마운 고객에게 감동과 선물로 보답하겠다는 감성 마케팅을 시도하며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 기업이미지 제고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독특하였다.

 

비록 늦은 시간이지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