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고객 선물 - 와인
4월 5일 KINTEX 서울 모터쇼
저녁 8시부터 현대차가 주최하는 영화시사회,
'The Brilliant Cine-Night'
고객 30쌍을 추첨하여 초청을 하였다.
아내와 내가 함께 초청을 받아 Kintex를 찾았다.
전시장 안에 커다란 곡면의 스크린과 영상을 준비하고
다과와 선물(와인)을 제공하였으며
안락한 좌석에서 편안하게 개봉영화(브로큰 시티)를 관람할 수 있었다.
현대자동차의 오늘이 있기까지 수많은 고객이 있었음을 현대차는 감사하며
고마운 고객에게 감동과 선물로 보답하겠다는 감성 마케팅을 시도하며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 기업이미지 제고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독특하였다.
비록 늦은 시간이지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
'비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naging items of Man & Biz Corporation on EC21 (0) | 2013.05.09 |
---|---|
New email address of Man & Biz Corporation (0) | 2013.05.08 |
무난함을 버리고 일상에서 탈출하라 (0) | 2013.03.27 |
어느 자동차보험회사의 편지 (0) | 2013.03.26 |
대 이란 수출 검토 (0) | 2013.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