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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이야기

신규개척의 중요성

 

 

 

 

태국의 buyer는 Ceramic 접착용 에폭시 수지를 찾고 있다.

경도가 높고, Brittle하지 않으면서 투명성이 좋은 접착제를 골라서 우선 주형시험편을 색상별로

준비하여 보내주었다.

 

그리고 고내열 타입의 에폭시 페이스트를 새로이 찾고 있다.

의외로 국내 공급업체가 짧은 시간 내에 준비를 해 주었다.

 

특수 rubber foam sheet에 방수코팅을 할 수 있는 재료를 찾고 있다. 

그런데, 접착효과와 방수기능을 갖는 재료를 쉽게 찾아지지 않고 있다.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용도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준비하여 접근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신규판매를 단순히 늘린다는 효과도 있지만

해당 용도시장에서 마켓팅 리더로서 자리를 굳히는 일환도 되고

지속적으로 고객을 만족시켜가는 노력을 하는 소중한 의미가 있다.

 

태국에서 마케팅을 하고 있는 파트너의 공로가 크다.

시장의 변화와 흐름을 감지하고 미리 준비하고

필요한 소재와 재료를 개발하도록 요청하고 충분한 시장정보와 제품정보를 제시해 주는

능력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